본문 바로가기

맛집

커피빈 달고나라떼 먹었어요

반응형

저는 원래 카페 가는것을 좋아합니다.

요즘 빠진 메뉴는 바로 달고나라떼!!!!!

그 중에서도 투썸 달고나라떼를 가장 좋아합니다(사실 대형 프렌차이즈에서 달고나라떼는 투썸에서 밖에 안먹어봤어요 ㅎ)

근데 마침 커피빈에 들릴일이 있어 커피빈에서도 달고나 라떼를 먹었어요

 

커피빈달고나크림라떼

커피빈에서 달고나라떼 정식 명칭은 달고나크림라떼입니다~

저는 에스프레소 달고나 크림라떼를 먹었어요

그냥 달고나크림라떼에스프레소 달고나 크림라떼랑 두종류가 있더라구요

 

가격은 달고나 크림라떼: 4800원

에스프레소 달고나 크림라떼: 5500원

700원 차이가 나네요

저는 디카페인으로 먹었기 때문에 300원 추가해서 총 5800원냈어요~

커피빈달고나크림라떼

메뉴 이름 같이 크림이 굉장히 많았답니다

커피빈 달고나크림라뗴

저는 개인적으로 투썸플레이스 달고나라떼는 엄청 맛있게 먹었는데

커피빈은 달고나 크림라떼이다보니 크림이 약간 느끼하다고 느껴졌어요 ㅜㅜ

그치만 부드러운맛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좋아하실것같아요(저는 투썸파)

저는 커피빈에서는 앞으로는 헤이즐넛 아메리카노만 마실려구요 

다음에는 투썸달고나라떼 후기로 돌아오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