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스타벅스별다방블렌드원두구입했어요~

반응형

오랜만에 집에 묵혀뒀던 플렌잇 커피머신을 사용하기 위해
원두를 사러 스타벅스에 갔어요
마침 저희집 근처에 스타벅스가 있어서 바로 고고
주문은 사이렌 오더로 했어요 

버튼을 클릭하면 상세설명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위 버튼을 클릭하면 상세설명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저는 스타벅스 앱을 통해 사이렌 오더로 주문을 했는데요
앱을 켜서 하단에 order 버튼을 누르면
위쪽에 음료, 푸드, 상품버튼이 있어요
그 중에서 상품버튼을 클릭합니다
상품을 누르면 밑에 원두라고 적혀진 곳을 누르면 바로 들어가져요

원두 종류가 많아서 당황스럽겠지만

이렇게 선택하고 싶은 원두를 눌려보면 
커피의 바디산미에 대한 설명이 나와있답니다
원산지도 같이 나와요~
제가 올린 사진에는 잘렸긴 하지만
밑에 내리면 어떤 음식과 먹으면 잘어울리는지도 나와있더라구요!

원두 선택이 끝나셨다면
이제 어떤 용도로 쓸지에 따라 다르게 원두를 갈아야겠죠?
어려워보이겠지만 이렇게 에스프레소용 커피메이커용 핸드드립용 모카포트용 커피프레스용 이렇게 구분되어있답니다.
만약에 자기 집에 있는 기계가 뭔지 잘모르겠다면 
스타벅스 파트너에게 질문하면 친절하게 알려주신답니다.
저는 산미를 그렇게 좋아하지않고
너무 쓴것도 싫었기 때문에  무난무난한 별다방 블렌드로 선택했어요
그리고 집에있는 머신이 에스프레소용이었기때문에 에스프레소용으로 했어요~
가격은 18000원이에요
대부분 스타벅스 원두는 15000원~18000원 사이더라구요

이렇게 주문이 완료되면 스타벅스앱에서 알림이 옵니다

받고 커피냄새를 맡아보니 엄청 고소한 냄새가 났어요
포장도 너무 예쁘더라구요~~~ 완전 제스타일 ❤️

홈카페 느낌으로 사진찍어봤는데 어떤가요? ㅎㅎ
민트색 원두봉지랑 검은색 머신기가 잘어울리는것같아요
 

커피원두는 이렇게 곱게 갈려있었답니다.
 
<후기>
저는 위에서도 알려드렸지만 과한 산미를 좋아하지 않는 편이고
쓴맛과 탄맛도 그렇게 좋아하지 않아요 
그런데 이 원두는 무난무난하게 맛있는 원두였어요
특히 까다로우신 저희아빠도 좋아하셨답니다
오늘 아메리카노와 라떼 둘다 만들어먹어봤는데 맛있었어요!!
어떤 원두는 아메리카노를 만들었을때만 맛있고 라떼를 만들었을때는 별로여서 실망했었었는데
이 원두는 둘다 괜찮아서 좋았답니다.
만약에 스타벅스에서 어떤 원두를 사셔야할지 고민하신다면 
별다방 블렌드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