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송도카페]인테리어가깔끔한감성카페오디너리라이피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송도 감성카페 오디너리라이피를 소개해드릴게요
오디너리 라이피 위치는

인천 연수구 송도동 20-23 송도푸르지오월드마크1층 106호에 위치해있답니다
맞은편에 스타벅스가 있고,
스타벅스에서 길건너서 바로 보이는 상가 안쪽으로 들어오시면 됩니다

오디너리라이피

인테리어는 모던하고 깔끔해요
화이트&우드톤이라서 딱 제스타일이었어요
안쪽에 커피만드는걸 볼수 있게끔 인테리어가 되어있어서 좋더라고요

오디너리라이피

공간은 그렇게 넓지는 않아요
테이블 한 6개 정도라서 여러명이서 가시는것보다 2~3명이서 가시기 좋을 것같아요

세상에 저 조명 사고싶어서 장바구니에 넣어놓고 고민하고있었는데
카페에딱 들어가니까 책상위에 올려져 있더라구요
너무 반가워서 사진 10장은 찍은것같아요

저희는 셋이서 갔었고
오디너리 라이피의 시그니처 커피 흑임자라떼 (6.5)
오디너리 라이피의 시그니처 티인 블루베리히비스커스 아이스티(5.5)
아메리카노(4.5) 이렇게 세잔을 시켰고
디저트는 초코케이크랑 누네띠네 휘낭시에를 시켰어요
휘낭시에.. JMT... 다음에 또먹을것같아요
그리고 크럼블이 진짜 맛있어보였는데 아쉽게 못시켰어서
다음에 또가면 시켜먹을 것같아요!! 벌써 기대

오디너리 라이피

제가 반했던 조명
렉슨 미나램프
제가 언젠간 돈 많이 벌어서 살겁니다..살거에요

제가 시켰던 블루베리 히비스커스 아이스티에요
데코레이션이 너무 예뻐서 감탄하면서 마셨네요
맛은 상큼하고 깔끔해요
생각보다 달달했던것같아요
갬성사진찍기 좋았던 음료에요
같이 갔던 언니가 시킨 흑임자 라떼도 한입 해봤는데
진짜 맛있었어요ㅜㅜ 오디너리 라이피의 시그니처 메뉴답게
정말 맛있더라구요! 다음번에 방문하면 꼭 흑임자크림라떼랑 크럼블을 먹을 것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