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송도맛집-수블라키아콩스탕스

반응형

이번주 일요일에 가족들과

송도 맛집인 수블라키아 콩스탕스에 다녀왔어요

인천 연수구 컨벤시아대로 100 601동 123호

인천송도힐스테이트 6단지 아파트 상가에 있어요

해양경찰청 근처랍니다!

주차는 아파트 주차장 이용하시면 됩니다

 

 

송도수블라키아

<영업시간>

보통 11:30~ 20:00(8시) 

브레이크타임은 3시부터5시까지 또는

                        4시부터 5시까지

매일 다른 것 같으니

검색해보시고 가면 좋을거같아요

그리고 식사시간에 가면 꽤 사람이 많아서

예약하시는걸 추천해요

송도수블라키아

인테리어가 이렇게 이국적으로 되어있었답니다

송도수블라키아

이쁘죠?

송도수블라키아
송도수블라키아이

이쪽에서 식전빵이랑 화덕피자를 굽는것같았어요!!

여기는 그리스음식이탈리아음식을 맛볼수 있어요

저희가족이 시킨 메뉴는 

치킨수블라키

새우 로제 스파게티

루꼴라 프로슈토

이렇게 세개 시켰어요

식전빵이에요

저 하얀소스가 연유인지 뭔지 잘 모르겠지만 달콤했어요

빵이 너무맛있어서 더먹고싶을정도였어요ㅜㅜ

 

 

 

송도수블라키아

티슈 고정해주는게 반지여서 반지 갖고 놀았답니다 ㅋㅋ

송도수블라키아

반지가 엄청커서 손가락 세개나 들어갔어요 

송도수블라키아

루꼴라 프로슈토

여기는 화덕에서 직접 구워서 그런지 피자 도우가 엄청 쫄깃하더라구요

거기에 루꼴라와 프로슈토의 조화가 아주 좋았어요

루꼴라가 초록색 풀이고 프로슈토가 베이컨같이 생긴 이탈리아햄이에요

저는 스타벅스에서 루꼴라 샌드위치를 먹어봤어서 이미 알고있는 맛이었는데

편식하는 저희동생은 역시나 안먹더라구요 ㅎㅎ

저는 굉장히 맛있게 먹었어요 

피자 고민되신다면 이거 추천합니다

송도수블라키아

새우로제스파게티

이건 무난하게 맛있는 스파게티 맛이었어요

막 특별하진 않았음 

그래도 무난했기 때문에 저희 부모님도 맛있게 드셨답니다.

송도수블라키아

이건 이집의 시그니처 수블라키에요

저희가족은 치킨을 좋아해서 치킨 수블라키로 시켰어요

치킨말고 소고기, 양고기,새우도 있었어요

제가 사진찍고나니까 직원분이 꼬치에서 고기랑 야채를 빼서 먹기좋게 해주셨어요

저기 난 같이 생긴 빵에다 고기를 소스에 찍어서 야채랑 싸서 먹는 음식이래요

고기에서 약간 그리스맛이 나는거같았어요 

물론 전 토종 한국인에 그리스 여행 가보지도 않기했지만요 ㅎㅎ

그래도 막 엄청 센 향신료맛이 아니라서  거부감 없이 먹을수 있었어요

 

송도수블라키아

송도맛집으로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