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gs25신상초코랑아몬드랑샌드위치

반응형
초코랑아몬드랑샌드위치

민트초코샌드위치에 이어
초코랑아몬드랑샌드위치도 사봤다
쌍둥이같은 샌드위치 이름을 보아하니 둘이 같이 출시된듯하다
가격: 2500원
칼로리: 406kcal
민트초코샌드위치보다 쪼~끔더 낮다
근데 이런거 따지지말고 그냥 몸을 더 움직이자.
암튼 초코랑아몬드랑샌드위치 이름이 호감이라서 샀다
초코맛에다가 견과류를 추가한거면 웬만해선 기본은 하겠다 싶었기때문

비쥬얼이 쫌 별로인것같다
아몬드때문에 어쩔수없나보다
민트초코샌드위치랑 비슷한양의 크림이 들어있다
아몬드가 생각보다 굉장히 많이들어가있다
그래서 호불호가 갈릴것같다
견과류 싫어하는사람들은 초코에 현혹돼서 사면 큰일날듯하다. 아몬드가 엄청 많이들어가있다
아물론 나는 아몬드 좋아해서 맛있게 먹었다

나름 안에 어떻게 되어있는지 보여주려고
샌드위치를 열어재꼈는데 그냥 눈만 버리는 비쥬얼이 되어버렸다
아 참고로 이 샌드위치 크림이 쫌 느끼한 느낌이라서
시원하게 먹으면 맛있을거같다.
지금까지 내가 쓴글을 읽어보면
이 샌드위치에 대한 칭찬인지 욕인지 모를거같은데
결론적으로 나는 맛있었다
엄청 달지도 않고 아몬드 덕분에 고소해서 좋았다
그치만 견과류 싫으신분들은 과감하게 패스하시길.

gs25신상 민트랑초코랑샌드위치 - https://chaesoso.tistory.com/m/entry/gs25%EC%8B%A0%EC%83%81-%EB%AF%BC%ED%8A%B8%EB%9E%91%EC%B4%88%EC%BD%94%EB%9E%91%EC%83%8C%EB%93%9C%EC%9C%84%EC%B9%9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