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편의점 간식추천] 포키테이스티

반응형
포키테이스티

군것질을 좋아하는 저는 편의점에 자주 출근하는데요~
오늘은 씨유를 가봤습니다!
아무생각없이 둘러보던중 발견한 요아이!!
포키 테이스티입니다!
가격은 1500원입니다
원래도 포키 빼빼로를 좋아하던사람이라 뜯기전에 폭풍기대

두근두근
칼로리는 220kcal이네요
가볍게 모른척 넘어가줍니다.
과연 어떤 맛일까요?

봉지 설명서에 있는대로 뜯어본적이 한번도 없어요...ㅎㅎ

그래서 오늘도 .. 그냥 제가 뜯고싶은대로 뜯었습니다 ㅋ
안에과자는 포키 오리지널(흰색봉지)랑 거의 똑같은 비쥬얼이었는데 맛이....!.!.!.!.!뭔가 훨씬 고급스러운 맛이에요!! 진짜 맛있었어요
발효버터의 맛인가
너무너무맛있어서 앉은자리에서 싹 비웠답니다
아쉬워요
다음에도 무조건 또 사먹을거같습니다
오늘도 보러와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