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캐나다 스타벅스 메뉴추천 -크림브릴레라떼

반응형

안녕하세요!! 저는 지금 캐나다에서 단기연수중입니다

스타벅스 크림브륄레라떼

오늘은 스타벅스에서 크림브릴레라떼를 먹었어요!
홈스테이 홈맘께서 메뉴를 추천해주셔서 시켜먹었는데, 사실 시키기전에 검색해보니 겨울 시즌메뉴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못시키는 줄알고 슬펐는데 또 스타벅스 파트너님께 물어보니까 주문이됐어요!!

크림이 듬뿍 올라간 크림브륄레라떼입니다 ㅎㅎ
한국에는 이 메뉴가 없어서 너무 기대되더라구요~

젓지않고 먹으니 너무 미지근했아요  
꼭 저어드세요
맛은 엄청 달달해요~뭔가 슈크림라떼랑 비슷한 맛인거같은데 좀 더 단 느낌! 단거 좋아하시면 드셔보세요 당충전 제대로됩니다 대신 반대로말하면 단거 안좋아하시는 분들은 지양하시길 바랍니다 ⭐️
저는 단거 좋아하는 편인데 제입맛에도 달았어요
다음번엔 따뜻한 음료로 도전해봐야겠어요
가격은 캐나다달러로 스몰사이즈기준  6.16 였습니다
꽤나 비싸더라구요 스벅은 한국이랑 비슷한거같아요
아니면 조금 더 비싼 느낌
그래도 맛있어서 성공
별점은 4.5점 입니다
0.5점은 너무 달아서 뺐어요

다음번엔 다른메뉴로 찾아오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