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카카오선물하기 생일선물 추천템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생일이 다가오면 친구, 지인들한테 무슨 선물을 하면 좋을지 고민을 많이 하시죠?
저는 아무래도 사람들이 카카오톡을 가장 많이 사용하기도 하고 카카오톡에서 생일 표시가 떠서

카카오 선물하기에서 생일선물을 많이 주고 받게 되더라고요

평소에 무슨 선물을 해야할지 고민을 많이 하시는 여러분들을 위해 

제가 선물받았을 때 좋았거나 선물 했을때 지인분들이 좋아했던것 몇가지를 가져왔습니다.

쿼카 슬리퍼

1. 다이노탱 쿼카 슬리퍼

가격: 26000원

이 제품은 제가 이번에 생일 선물로 받은 것인데요 너무 만족해서 추천 드립니다

제가 가지고 있는 홈 슬리퍼 중에 가장 푹신하고 따뜻해요!

사이즈는 여성용으로 나온것같아요

제가 발이 235~240정도 되는데 약간 커요

대략 250~255정도까지는 무난하게 잘 맞을것같아요 

그리고 사진상에는 양말이 없는데 양말도 같이 왔어요 (약간.. 할머니 느낌 나긴한데 도톰하고 좋아요)

사진을 클릭하면 홈페이지로 이동

 

2. 이터널 유 Mano 울 장갑

가격: 33000원

올겨울 필수 아이템!

장갑재질이 좋고, 색상이 19종류나 되어서 취향것 고를 수 있는 제품이에요

포장도 예쁘게 종이가방에 담겨와서 되게 있어보이는 선물을 받은것같은 느낌이었어요

근데 사이즈가 작게 나온것같아요 

여성용인것같고, 여성분들 중에서도 손이 좀 작으신분들한테 맞을것같아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구매페이지로 연결됩니다.

3.렉슨 미나 S사이즈

가격: 39900원

가격이 다소 사악하지만... 인테리어용으로보나 실용성으로 보나 모두 만족스러운 제품입니다

S사이즈는 실제로 받아보고 진짜 손바닥안에 들어올 정도로 사이즈가 작아서 놀랐는데

또 생각보다 불빛이 밝아서 좋더라구요 

충전도 한번 해두면 오래가는것같아요

노랑빛이랑 흰빛 두개 바꿔가면서 사용할 수 있고 밝기도 조절 가능해요

몸통 색상도 대략 10개 정도로 다양해서 좋은것같아요 

 

사이즈는 진짜 작아요 ㅎㅎ

이미지 클릭시 최저가 바로가기

4. LAMY 사파리 볼펜, 샤프

가격: 32000원

사실 저는 볼펜은 소모품이라 샤프로 선물했어요!

샤프랑 볼펜이랑 가격은 동일해요 

LAMY 제품은 사용시 그립감이 좋고 각인을 할 수 있다는 점이 큰 장점인것같아요

괜히 각인된 제품을 선물받으면 특별해진것만 같은 느낌..?

색상도 다양한데 저는 시크 도도한 차콜블랙색이 가장 마음에 들었습니다. 

5. 올리브영 기프트 카드

선물을 고르기 힘들때 가장만만한게 이게 아닌가 싶을 정도로 유용한 기프티콘입니다.

여성분들은 올리브영에서 사도사도 살것이 계속 나온다고 하고 저도 그렇더라고요( 5만원권 선물하면 완전 센스쟁이가 될수있어요ㅎㅎ)

그리고 요즘에는 매장에 화장품뿐만아니라 맨즈 제품도 많고, 향수, 샴푸 등 남녀노소 구매 가능한 아이템들이 많아서

남성분들한테도 나름 괜찮은 선물인것같아요

그리고 기프트카드는 앱으로도 사용가능하다는 점도 큰 장점이에요

6. 치킨 기프티콘

가격: 20000~30000원

20대 초반 남자애들한테 선물해주면 가장 좋아했던 선물입니다

허니콤보가 가장 무난하더라고요~ 

취향에 맞게 뿌링클도 괜찮은것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