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효리의 레드카펫 자유석 방청후기 (새벽줄서기)

반응형

잔나비때부터 더시즌즈 꼭 방청가보고싶었는데..
사연신청을 매번 가고싶어요~ 이렇게만 썼다니 자꾸 안뽑혀서 이번에는 한 7~8줄 정도 성실히 썼더니 당첨됐다!(사연은 그냥 효리언니팬심표현+ 누구랑 가고싶은지 왜가고싶은지 간단하게!)
🚨1인 2매입니다!

방청신청 페이지

⚡️사진 누르면 신청 페이지로 바로 갈수 있어요!!⚡️

‼️회원가입해야해요!
로그인하시고 신청하면 끝!

당첨되고 내 녹화 회차에 누가나올지 궁금해서
2월 컴백 아이돌 찾아봤는데,
아니.... 르세라핌, 차은우, 아이유등 엄청난 사람들이 컴백을 하던것...
내가 방청 녹화갔던날이 2월 20일이고
아이유씨컴백이 2월 20일이라 너무 당일이니까
살짝 안올수도 있을것같았는데(또 아이유는 너~~무 바쁘니깐..ㅜ) 차은우랑 르세라핌은 왠지 올거같다는 생각이 확들었다! 진짜로!!!
그래서 앞에서 봐야겠다는 생각이 간절해짐...

저는...5시 50분쯤에 kbs도착했구여..

⚠️⚠️이때 도착하면은 신관홀 앞이 아니라 본관쪽에 써브웨이 맞은편에서 기다려야됨..! ⚠️⚠️

그것도 모르고.. 바로신관앞으로갔는데 아무도 없어서 당황........
이런 바보짓하느라 앞에 한 세팀은 더 생겼을거같다고 생각함..ㅠㅜㅜㅜ

서브웨이 맞은편에서 기다렸다가!
오전 6시 딱 되면 앞에 직원이 문을 열어줍니다!
그러면 줄서서 우르르 신관쪽으로 다같이 이동!

그루고 이렇게 신관쪽(씨유 앞)에서 계단으로 쭉 줄을 서다가 또 홀앞에 ㄹ 자 모양으로 줄을 서서 자리를 잡음!

춥지않았던 날인데도 새벽이라 꽤추웠음
서있으면 너무 힘들기 때문에 깔고 앉을 것 꼭 준비해가세요 하다못해 쇼핑백이라도 들고가서 깔고 앉기

이렇게 줄서요 ㄹ 모양으로!

그러고 기다리다보면 오전 8시에는 홀 안쪽에서 기다릴수 있게 직원들이 안내해줍니다.!
표를 오전 10시에 받는데 그전까지 여기에 짐맡겨놓고 외출해도 짐맡아줌!
새치기 할까 엄청 걱정됐는데 직원들이 꼼꼼히게 지켜보고있어서 걱정할 필요가 없었음.!
그래서 나는 8시부터 10시까지 카페에가서 커피한잔 했습니다
바로앞에 투썸 좋더라고요

10시되기전 한 9시 50분쯤부터 미리와서 대기했습니다 근데 저는 한 세번째 줄이었어서 10시 20~30분쯤 받았어요! 여기서 신분증이랑 문자 확인함
‼️신분증꼭 챙기세요‼️

저는 오전 5시 50분에 줄서서 48번 받았고, 앞에서 세번째줄에앉았음!!!!!!
앉고보니 진짜 너무 가까워서........ 감동받음 ㅜㅜ
50번 안쪽대로 들어오면 진짜 가까이서 볼수있어요

너무 예뻤던 르세라핌🥹

엔하이픈도 너무 잘생기고 재밌었어요!

엄정화언니도 오시고!

진짜 대박 잘생겼던 차은우...
내가 살면서 차은우를 보다니 진짜 영광...
너무 잘생겨서 웃음이 그냥나와요.....

녹화는 세시간 정도 진행됐고 이날은 약간 딜레이돼서 3시간 15분정도 했던것같아요!!!!

아무래도 차 시간때문에 나갈때쯤엔 약간 비어야하는데 마지막 게스트가 차은우라서 그런가.... 진짜 거의안감...! 효리언니도 그렇게 말하셨어요 ㅋㅋㅋㅋㅋㅋ
원래 다들 집가서 뒤가 텅 비는데 오늘은 아무도 안갔다고 ㅋㅋㅋㅋㅋㅋㅋ 그럴만도...

아무튼!! 너무너무 재밌었고!! 좋은 추억이 또 하나 생긴것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