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에어팟프로2케이스추천

반응형

안녕하세요 대학생 kakk입니다 

애플 제품에 관심이 많은 저는 에어팟 프로 1이 출시된 시점부터 프로2가 출시된 지금까지 쭉 에어팟 프로를 사용하고 있는데요,

에어팟 프로1를 사용할때부터 지금까지 쭉 사용하고 있는 케이스를 추천하려고 합니다.

 

제가 추천할 케이스는요~

그리디파머스의 가죽케이스 입니다. 

저는 평소에 물건을 자주 떨어뜨리는 편이라 하드케이스는 선호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처음에는 케이스 입문용으로 젤리케이스를 사용했었는데요, 

이게 가방에 막 넣고 다니다보니 먼지가 너무많이 붙더라구요ㅜㅜ. 

그리고 떨어뜨리면 에어팟 뚜껑이 열려서 제품 파손될뻔했던 적도 한두번이 아니었습니다.

 

그래서 제가 케이스를 고를때 고려했던 점은

1. 튼튼해야한다.

2. 유행을 타지않아야한다

3. 오염에 강해야한다. 

4. 예뻐야한다(디자인이 마음에 들어야한다)

 

이렇게 네가지였습니다.

 

그렇게 폭풍검색을 해서 나온 결과는

그리디파머스의 가죽에어팟 케이스입니다.

그리디파머스 가죽에어팟케이스

가격은 네이버스토어로 할인받으면 25900원입니다. 

 

이렇게 에어팟 모든세대에 맞게 고를 수 있습니다. 

 

케이스 착용 상태에서 무선충전도 가능하고

케이스 꾸미기를 위한 다양한 추가옵션들도 있습니다. 

색상도 무려 19가지로 취향에 맞게 고르실수 있습니다. 

하트참이나 스트랩, 카라비너도 케이스 색상과 동일하게 모두 19종으로 구성되어있기 때문에 

다양하게 커스텀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저는 에어팟 프로1를 사용할때부터 (2020년) 지금인 2023년까지 총 4년동안 사용했는데요, 

사진과 같이 약간의 세월의 흔적만 있을 뿐 비교적 깨끗하게 잘 유지되고 있어요~~

+제 케이스 색상은 안개낀 로즈이고, 사진상 색깔이 좀 어둡게 나왔는데 실제로는 좀더 핑크빛에 가깝답니다~

케이스 고민하고 계신분들께 강추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