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애드센스 무효트래픽해결방법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제가 구글 애드센스를 하면서
무효 트래픽으로 인해 광고 제한을 당했던 에피소드를 풀어보러고 합니다





수익 창출이 확정 된 이후
어느날 저는 내가 내 블로그 광고를 눌러도 수익이 올라갈까?라는 호기심이 생겼는데요~
행동파인 저는 일단 누르고 봤습니다
그러고 몇분 후.. 웬걸 ㅋㅋㅋㅋㅋㅋ
수익이 쭉쭉 올라가는게 아니겠어요????
신나서 여러번 더 누릅니다..
그치만 이 행동은 곧 비극을 불러오는데...🤦🏻‍♀️

네.. 광고 금지 당했습니다
안그래도 제가 광고 누르고 난 후 불안해서 여러곳에 검색해보며 찾아보니 곧 정지를 먹는다고 하더라구요..
근데 한 하루 이틀 지날때까지 정지 안하길래?
어라? 구글 놈들... 나는 못찾는건가 하면서 기뻐하고있었습니다 ㅋㅋ
근데 대략 일주일 뒤....
메일로 광고 제한 됐다는 글이 날라오고
하... 한숨만 쉬었습니다

그리고 구글의 광고 게재 제한에는 여러가지 이유가 있었다는것을 알게 되었는데요

https://support.google.com/adsense/answer/9437976?hl=ko  
자세 한것을 알고싶으면 링크들어가서 보시면 됩니다

그렇다면 광고 제한은 어떻게 이루어지는가?
저는 아예 광고가 사라질줄알았는데

요 사진이 정상적으로 광고가 나오고 있는 것이고

요게 정지 걸리고 바뀐 화면입니다
배너는 그대로 있는데 광고만 안뜨더라구요.!!

여러분들은 저같은 바보짓 하시지 마시고..
수입 지키도록 하세요.!

1. 본인의 광고를 누르지 않는다
2.가족들보고 눌러달라고도 하지않는다(같은 계정으로 여러번 누른것도 찾아낸다고 하네요.)
3. 누군가 의도해서 클릭수를 올릴경우를 조심한다

사실 3번은 좀 억울한 상황인데요..
하나하나 누가 클릭했는지 알아봐야되더라구요..
아무튼 여러분 작은거 얻으려다가 며칠씩 광고 아예 끊기는 경우 있으니 조심하세요

그리고 광고 제한 걸리면 풀리는건
그냥 기다려야한다고합니다
날짜가 딱 정해져있는건 아니라고 하더라구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