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이패드프로 스마트폴리오

반응형

아이패드 프로 12.9 스마트 폴리오 케이스 전면입니다

후면입니다
생각보다는 때가 안타는 편인데 요새 막 뒀더니 조금 더러워졌네요
그래도 타사 제품들보단 확실히 덜 더러워지네요

안쪽은 부드러운 재질입니다

제가 이런 비싼돈을 주고 산 이유는 그냥 정품이라서 사봤네요
근데 옆면이 보호가 하나도 안돼서 또 파우치에 넣고다녀요..
그게 제일 미스 무거워져요ㅜ

근데 이게 또 좋은점은 각도가 적절하다는 점입니다
이렇게 세운것도 좋고

눕힌것도 적절한 느낌
그렇다면 가격은요

공홈 가격은 149000원이나 합니다..

2023.04.26 기준 쿠팡은 126650원~
솔직히 너무 비쌉니다
저는 사이드 보호되는 다른 케이스 사서 파우치 없이 들고다니고싶어요
이상 리뷰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