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송도유원지맛집- 우판등심(주차장 O)

반응형

가족들끼리 외식하러가려고 하면 어디갈지 고민이 많이 되시죠?
오늘 제가 알려드릴 곳은 우판등심송도점이에요~~

위치: 동춘동 803-5
영업시간: 매일 11:00~22:00
주차장이 매우 넓어요
최근에 주차장확장까지 한거같아서 주차걱정은 안하셔도 될거같아요
저희는 금요일 저녁시간에 방문 했는데도 주차 넉넉했어요~

주말은 잘 모르겠지만
저희는 예약 안하고 갔는데도 자리가 꽤 있었어요

메뉴는 엄청 간단해요

사진을 클릭하면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위 사진을 클릭하면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저희는 3명이가서 4인분먹으니 적당했어요(참고로 가족들 다 많이 안먹는편)

고기먹고 볶음밥도 2인분 시켜서 먹었습니다
볶음밥이 엄청 꼬들꼬들하고 맛있어요

기본으로 나오는 반찬과 시원한국물이에요~
센스 넘치게 살얼음있을정도로 얼려서 나와서 좋았답니다
그런데 국물이 생각보다 살짝 매콤했어요
어린 아이들은 매워할거같아요

고기는 전문가분이 직접 오셔서 구워주세요~
고기 굽는거 걱정 안해도 되어서 좋았답니다
송도에 사시거나 송도유원지근처(옥련동), 동춘동에 사시는 분들은 가족끼리 외식하러 오기에 참 좋은것같았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