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뮤직뱅크 방청후기

반응형

 

방학동안 재밌는거 할수있는거 뭐있을까 하다가

방송국 방청가면 재밌겠다~해서

갑자기 한 4-5군데 방청신청을 함

너무많이하다보니깐 뭐했는지 기억도 안나고 있던 상태에서

갑자기 ...뮤직뱅크 문자가 ....?.

당황해서 엥???엥???? 거리고 홈페이지에 들어가봤는데 진짜 당첨..

뮤뱅은 당첨되는거 어렵다해서 동반자쓰는것도 아무나 쓰고 사연도 이상하게 썼음

솔직히 기억도 안남

누구 보고싶어요 누구 보여주세요 대충 이런거였던거같음 ㅋㅋㅋㅋㅋ

 

 

요기서 녹화했어요!

그러고 갑자기 다음날 방청 갑니다..

금욜 방청인데 문자는 전날인 목요일에옴

월요일부터 홈페이지에서 알수있다고 하는데

나는 될거라는 희망이 1도 없었기때문에 애초에 들어가서 보지도 않음 ㅎ...ㅎㅋㅋ

이날 진~~~~짜 더웠다...

 

 

나는 KBS 신관 공개홀에서 녹화가 진행돼서

신관으로~~~

자리가 거의 맨 뒤라서 슬펐음..😭

 

 
 

 

 

 

한 한시간 일찍 도착해서 표 받았고,

표받는곳에서 나오면 앞에 의자가있는데

여기에 앉아서 시간때우다가 들어감

근데 너무 더워서 진짜 죽는줄 알았다

 

그렇게 유튜브보면서 기다리다가 시간 거의다되어서 화장실이나 한번 갔다가 가야지~~하면서

화장실을 찾았는데

저 사진기준 오른쪽 건물에 화장실이 있었고

그 안에 들어가보니 건물안에 카페가 있었음..

아무것도 몰랐던 나는..그냥 더위를 쌩으로 느끼는 사람이되어버림..

가게되는 누군가 있으면 ..안에서 시원하게 대기하세요...ㅜㅜ

 

 

입장이 4시10분부턴데 한 3시 50분부터 사람들 줄서길래 나도 걍 따라 줄섰음

나는 지정석당첨되서 4시 10분부터 입장이었고, 자유석이신분들은 4시30분부터 입장이었음!

지정석은 자리정해져있는거고

자유석은 지정석 다 앉고 남는자리에 앉는거임

처음엔 지정석이 맘편하고 좋다 이생각이었는데 지정석 뒷자리 걸릴거면그냥 자유석 걸려서 남는자리 앉는게 나을지도??라는 생각이 들었음

왜냐몀 자유석 걸리신분들이 거의 다 앞쪽으로..갔거든..ㅋㅋㅋ

다른 후기보면 막 30분부터 앞으로 당겨서 앉는다 그러던데 내가 갔을때는 경호원들이 막아서 안되더라..ㅜㅜ 아쉽지만..어쩔수없징..

 

그래도 생각보다 안이 작아서(?) 무대가한눈에 다보였음!!

+ 엠씨존이 진짜 작아서 신기

그냥 큐브같은공간에서 하는거더랏

그리고 왼쪽은 엠씨쪽이랑 가깝고 오른쪽은 아이돌들 대기하는 곳이라서 아이돌 가까이에서 보고싶으면 웬만하면 오른쪽이 나아보였음

그래도 뭐 르세라핌 은채 팬이면 왼쪽이 나을지도 ..!ㅋㅋ

나는 아이돌 별로 관심없능 편이었는데도

아이돌들이 팬한테 하는거보니깐 팬 하는 이유 알거같기도... 진짜 손 계속 흔들어주고 인사해주고 그러더라..

 

내가 갔을때 라인업이 진짜미쳤어서

뉴진스 오마이걸 인피니트 마마무 몬스타엑스 있지 권은비 소유..등 모르는 사람보다 아는사람이 더많았움!!!!

뉴진스는 사녹이고 무대 안올라와서 못봤는데

나머지는 사녹해도 다 무대 올라와줘서

다봤닷ㅋ 얼굴이 너무 작아서 그냥 신기..하다는 말밖에..특히 오마이걸...진짜 예쁨..

그리고 인피니트가 진짜 웃김ㅋ....팬들하고 소통도 엄청하는듯... 옆자리 앉은사람이 아이패드로 머라 적었는데 그거보고 팬서비스 엄청해줬움

 

 

 

 

유명한 퇴근길... 안볼랬는데 다들 뛰어가는거보고 나도 모르게 뛰어갔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이버 뉴스에서나 보던거 나도 보고왔다 ㅎ

창문 열어서 인사해주는 애들도 있고 아닌애들도 있고..~~

 

혼자가서 약간 심심했어서 다음에걸리면(안걸릴 확률이 크겠지만) 아이돌 좋아하는 애들이랑 가면 더 재밌겠다 싶었음

암튼 즐거운 경험이어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