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로지텍마우스 추천

반응형

안녕하세요 2021년부터 맥북을 사용하고 있는 대학생 kakk입니다.

저는 2년동안 마우스 없이 맥북을 사용하다가 최근에 과제때문에 마우스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필자는 간호학과 학생으로 문서작업을 위해서만 마우스를 쓰는 편입니다.

 

저는 물건을 살때 원래 검색을 엄청 많이 하고 리뷰를 꼼꼼히 읽은 후에 저의 조건과 가장 적합한 것을 구매하는 편인데요,,

이번에 산 로지텍 M650마우스는 그저.. 마우스를 사야겠다~~ 라고 생각만 하고 무작정 로지텍 매장에 들어가서 구경하고 테스트 한 후에 산 제품입니다. 애플 매직 마우스.. 후기가 너무 좋지 않았기 때문에.. 절대 사지 않기로 마음먹었었던 사람입니다. 

 

제가 마우스를 구매할때 필요했던 조건은.

1. 마우스 동글이 없어야 한다.(제가 쓴느 2021 m1 맥북에어에는 동글을 꽂을 수가,..없어요.. 왼쪽에 씨타입 포트 두개랑 오른쪽에는 이어폰 꽂는 곳 밖에 없는 노트북)

2. 무소음 이어야한다. 

 

이렇게 딱 두가지 조건만 만족 시키면 됐었습니다

 

매장을 방문에서 이것저것 둘러보고 구매 후보에 오른 제품은 첫번째로 

로지텍 m350 이었는데요,

이유는 가장 콤팩트하고, 가볍다.. 색상이 여러가지다, 그리고 블루투스로 연결이 된다(동글을 사용하지 않고도 작동된다)였는데요,

저는 막상 체험을 해보니 손이 작은편임에도 불가하고 너무 납작해서 오래 사용하기엔 불편할것같다는 결론이 있었습니다. 

 

두번째로는 M221

이제품은 제 친구가 사용중이던 제품이라서 알아보게 되었습니다.. 

처음에 너무 가볍고 클릭감도 좋았어서 찾아보다가 가격도 너무 갓성비라서.. 구매하려던 순간..

이건 블루투스 연결 지원이 되지 않는 마우스라는 사실을 알게 되어 제외하였습니다..

 

마지막으로 제가 구매한 M650제품입니다.!

이제품은 매장에서 signiture 마우스라고 소개하고있던 제품이었는데요, 정가 46000원이었습니다.

저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를 하였기 때문에 46000원으로 구매를 하였지만. 온라인으로 구매하시면 더욱 저렴하게 구매하실 수 있을것같습니다 (네이버 최저가로는 배송비 포함 40000원 안쪽으로 구매 가능합니다!)

이 마우스는 우선 시그니처 답게 배터리 수명도 24개월 갑니다. (앞의 두 제품들은 최대 18개월이더라구요!)

그리고 사이즈가 두가지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사진 참고하셔서 각자 손에 맞게 구매 하시면 좋을것같습니다.

그리고 그립감도 아주 좋더라구요!!

 또 원한다면 마우스 뒤쪽에 배터리 넣는 부분을 옆어보면 동글도 있기 때문에 동글을 사용했을때 더 마우스 반응속도가 빠른것같다 하신분들은 동글을 이용하시면 될것같습니다(맥북이 아닌 다른 노트북이나 컴퓨터를 사용하실때!)

맥북은.. 무조건 블루투스를 이용해야합니다.. 아니면 번들을 구매해서..(배보다 배꼽이 더 큰 상황)

+건전지는 AA사용하시면 됩니다 !

 

 

 

아무튼 이런 저런 이유로 로지텍 마우스 M650을 저는 구매했습니다. 

맥북용 마우스 구매하실때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지금 5개월째 사용중인데 고장없이 잘 작동 되고 있습니다 ~~

반응형